#묵상으로여는아침 #이목사큐티 #1월7일2024 #주일 #마가복음3장7_19절
예수의 소문을 듣고 많은 지역에서 많은 사람들이 예수에게 고침받고 보기위해 나옵니다. 귀신들도 예수를 보기만 하면 엎드려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부르짖자 자신을 나타내지 말라고 그들에게 경고하셨습니다. 산에 오르시고 자기가 원하는 자들을 불러 열둘을 세우시고, 자신과 함께 있게 하시고, 또 보내사 전도도 하며 귀신을 내쫓는 권능도 가지게 하셨습니다. 엘두제자는 그렇게 세워집니다.
마가복음3:14-15 "이에 열둘을 세우셨으니 이는 자기와 함께 있게 하시고 또 보내사 전도도 하며 귀신을 내쫓는 권능도 가지게 하려 하심이러라"
"어스틴 안디옥 교회에 세워지는 제직들에게도 권능을 허락할 것이다" 주님이 말씀해 주신다.
오늘 어스틴 안디옥 교회는 2024년 제지들이 임명이 된다.
예수님께서 복음을 전하고, 하나님 나라를 세우기 위해 권능을 주셨던 것 처럼, 오늘 안디옥 교회 제직들에게도 주님의 크신 권능을 허락하시겠다고 말씀해 주시는 것 같아 감사하다.
주님께서 오늘 세워지는 11명의 제직들을 통해 주님께서는 어스틴 안디옥 교회에 2024년 새로운 일들을 허락하실 줄 믿는다.
나는 이들과 함께 주님의 12제자와 같이 온전히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하고 전도하며, 악한 영을 내 쫓는 권능으로 세상에 빼앗긴 자들을 되찾아 올 수 있게 되길 기도한다.
사랑의 주님. 오늘 주님께서는 어스틴 안디옥 교회에 제직들을 세워 주십니다. 이 제직들이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있고, 전도도 하고, 세상에 악한 영들을 내어 쫓는 권능을 가져, 주님의 마음에 합당한 자들로 세워 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