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상으로여는아침 #이목사큐티 #9월5일 #월요일 #창세기19:23-29
롯이 소알에 들어갈 때 해가 돋았는데, 그 때에 여호와께서 유황과 불을 소돔과 고모라에 비같이 내리셔서 거주하는 모든 백성과 땅에 난 것을 다 멸하셨다. 롯의 아내는 뒤를 돌아보아 소금 기둥이 되었다. 아브라함은 여호와 앞에 서 있던 곳에서 소돔과 고모라 지역에서 연기가 치솟음을 보았다. 하나님은 심판중에 아브라함을 생각하셔서 롯을 내보내셨다.
창세기 19:29 "하나님이 그 지역의 성을 멸하실 때 곧 롯이 거주하는 성을 엎으실 때에 하나님이 아브라함을 생각하사 롯을 그 엎으시는 중에서 내보내셨더라"
"네가 전하는 예수로 인해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질 자들이 있을 것이다" 주님이 말씀 해 주신다.
하나님은 아브라함을 기억하셔서 롯을 심판에서 면하게 해 주셨다.
나로 인해 누군가가 심판에서 벗어날 수는 없다. 하지만 내가 전한 예수로 그들이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질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롯은 어땠을까? 롯은 소돔과 고모라에서 아브라함을 생각하셔서 하나님이 죽음을 면하게 해 주셨지만, 그것이 전부는 아니었을 것이다.
그럼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묵상해본다.
내가 해야 할 일은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자들을 위해 기도해야 하고, 그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예수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만들어 주어야 한다.
오늘도 나는 누군가를 만날 것이다. 누구를 만나던지 그 사람 안에 예수 그리스도가 있는지를 확인해야한다. 그리고 소돔에서 빠져 나올 수 있게 그를 위해 기도할 것이다. 그리고 교회로 초청 할 것이다. 그가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예수 그리스도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어야 한다.
특별히 수요일에 있을 "소리엘 찬양의 밤"이 아주 중요할 것 같다.
그냥 왔다가 즐기는 시간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를 소개하며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도하며, 그 시간을 통해 많은 이들이 소돔에서 빠져 나올 수 있기를 기도한다.
사랑의 주님. 저를 통해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길자들이 있다 말씀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만나는 이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만 바르게 전하게 하셔서 그들이 뒤를 돌아보지 않고 빠져 나오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