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상으로여는아침 #이목사큐티 #7월8일2024 #주일 #열왕기하8장16_29절
여호람이 아합의 딸과 결혼 하여서 악을 행하였다. 하지만 하나님은 다윗과의 약속으로 유다를 멸하시지 않는다. 여호람의 아하시야도 아합집안의 사위가 되어 악을 행한다.
열왕기하 8:18 "그가 이스라엘 왕들의 길을 가서 아합의 집과 같이 하였으니 이는 아합의 딸이 그의 아내가 되었음이라 그가 여호와 보시기에 악을 행하였으나"
"누구와 관계를 하는지가 중요하다" 주님이 말씀 하신다.
누구를 만나느냐는 인생에 있어서 정말 중요하다.
돌아보면 나를 교회로 이끌어 준 친구가 있다. 전학을 가고 한 학기가 지났을 때 방학이 되기전, 한 친구가 내게 교회로 인도했고, 그 친구와 함께 수련회에 참석을 하게 되었다. 그 수련회 이후 나는 계속 교회를 다니게 되었고, 이 후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날 수 있었던 것이다. 그 이후 주님은 내가 주의 사명을 가지고 목회를 할 수 있도록 인도 해 주셨다.
그 친구를 만나 내 인생은 주님께 인도함을 받았던 것이다.
말씀을 묵상하면서 관계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생각 해 보게 된다
나는 다른 이들을 어디로 인도하는 사람인가?
생명의 길인가? 멸망의 길인가?
어스틴 안디옥 교회 모든 성도들이 생명의 길로 갈 수 있도록 인도하는 내가 되길 원한다.
오늘 만나는 누군가가 있다면 그를 생명의 길로 인도하는 복음을 전하길 원한다.
그리고 아합집안의 사람을 잘못 만나 관계를 맺어, 유다는 죄악의 길로 들어선다는 말씀을 보면서 기도한다. 어스틴 안디옥 교회 성도들을 만나 잘못된 길이 아니라, 생명의 길로 인도함을 받았다는 이야기가 계속 전해지길 말이다.
오늘도 말씀을 통해 나와 교회를 향해 소망을 주신 주님을 찬양한다.
사랑의 주님. 제가 오늘 만나는 모든 이들에게 소망을 전달하는 증인이 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