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상으로여는아침 #이목사큐티 #4월24일2024 #수요일 #열왕기상9:1-9
솔로몬이 성전과 왕궁 건축하기를 마쳤을 때, 여호와께서 솔로몬에게 다시 나타나셔서, 다윗의 행함과 같이 말씀에 순종할 때, 그 왕위가 끊어지지 않고 견고하게 할 것이라고 말씀해 주신다. 하지만 너희나 너희 자손이 아주 돌아서서 여호와를 따르지 아니하면 하나님은 그들에게 준 땅에서 끊어 버릴 것이요, 성전도 던져 버릴 것이라고 말씀 해 주셨다.
열왕기상9:6-7 "만일 너희나 너희의 자손이 아주 돌아서서 나를 따르지 아니하면... 내가 거룩하게 구별한 이 성전이라도 내 앞에서 던져 버리리니..."
"흥망성쇠는 나에게 있음을 기억하라" 주님이 말씀하신다.
여호와께서 솔로몬에게 나타나서 다시한번 하나님의 언약을 상기시켜 주신다.
아무리 솔로몬이 여호와의 성전을 완공하고, 전세계가 주목할 만한 왕궁을 건설하였다 할지라도 여호와의 말씀을 떠나 순종하지 아니하면 왕국은 물론이요, 하나님이 거하시는 성전이라도 그 곳을 무너뜨리겠다고 하신 것이다.
내게 주시는 말씀으로 받는다. 내가 말씀 안에 거하고 있는가? 주님께서 허락해 주신 은혜들을 내가 이룬 것이라는 착각속에서 살아가면서, 내 뜻대로 계속 뭔가를 하려고 하고 있지는 않는가?
철저하게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살아가길 기도한다.
어스틴에 오실 때 주셨던 신명기6:10-19절 말씀을 잊지 말고, 여호와를 기억하고, 말씀에 순종하고, 오직 주의 영광을 위해서 매일 매일을 살아내기를 결단한다.
하지만, 나 혼자 하는 것이 아니라, 솔로몬과 이스라엘에게 허락하신 말씀인 만큼, 우리 교회가 말씀에 순종하는 교회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해야 함을 깨닫는다.
말씀으로 서자. 기도로 서야한다. 오늘 수요 찬양 기도회에서 우리는 또 다시 주님음성을 듣고, 순종하길 기도한다.
사랑의 주님. 내 삶도, 안디옥 교회도 흥망성쇠는 주님께 달려있음을 고백합니다. 말씀을 기억하고, 순종하게 하소서.